네이처모빌리티, 40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이두리 기자 2021. 9. 7.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모빌리티(대표 이주상)가 최근 벤처 투자 전문기업들로부터 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네이처모빌리티 관계자는 "프리 시리즈A에 이어 시리즈A까지 빠른 속도로 투자를 유치했다"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넘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회사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모빌리티(대표 이주상)가 최근 벤처 투자 전문기업들로부터 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A 투자에는 알티캐스트와 다날투자파트너스가 전략적 투자자(SI)로, 패스파인더에이치가 재무적 투자자(FI)로 참여했다.

2018년 설립된 네이처모빌리티는 MaaS(Mobility as a Service)를 지향하는 모빌리티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1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회사 측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수요 확장세를 이번 투자 유치의 요인으로 꼽았다. 네이처모빌리티는 카셰어링과 같은 '초단기 이동'과 여행지에서의 렌터카 이용 등 '단기 이동'을 포괄하는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술력을 보유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네이처모빌리티 관계자는 "프리 시리즈A에 이어 시리즈A까지 빠른 속도로 투자를 유치했다"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넘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회사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했다. 이어 "전문 투자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확장에 주력할 것"이라며 "모빌리티 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모빌리티는 최근 자사의 렌터카 서비스 '찜카'(ZZIMCAR)를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렌터카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은 물론 △국내선 실시간 항공권 예약 △제주 투어택시 △전동 킥보드 예약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찜카'의 서비스 화면/사진제공=네이처모빌리티

[관련기사]☞ "한명 한명 다 죽일 수 있어"…권민아, AOA 멤버들 사생활 언급자꾸 신발 없어지는 여성 고시텔…CCTV에 찍힌 도둑의 엽기행각'이병헌 50억 협박女' 글램 다희, BJ로 연수입 '7억 대박'"창피해서 내가 치웠다"…방치된 음식 쓰레기에 분노한 부산대생불륜남 아이 가졌다며 이혼 요구한 아내…"알고 보니 당신 아이" 재결합 요구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